랑종 / 개봉 2021.07.14 장르 공포/스릴러/드라마 국가 한국, 태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31분. 영화 '랑종'은 '곡성' (2016)의 나홍진 감독이 쓴 시나리오를 데뷔작 '셔터' (2004)와 태국 흥행작인 '피막' (2014)으로 스타 감독 반열에 오른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을 맡은 공포물이다. 태국에 가면 곳곳에 보이는 작은 사당들이 많은데, '싼. 사진='랑종' 스틸컷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석 달 간의 이야기를 담은 '랑종'은 태국 샤머니즘(무속 신앙)을 소재로 한다. 나홍진 감독, 신작 '랑종' 확정.태국 천재 감독과 손 잡았다(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3 08:14 나 감독이 제작을 맡고, 태국에서 100% 촬영되며 글로벌 프로젝트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광고 곡성은 코미디 수준이라는 < 랑종 > 예고편.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이야기다. 나홍진 감독, 신작 '랑종' 확정.태국 천재 감독과 손 잡았다(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3 08:14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오컬트 호러 영화다. '랑종'은 무당이라는 뜻의 태국어 단어로, 태국 산골마을 속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해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영화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July 7 at 2:37 am ·.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오컬트 호러 영화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오컬트 호러 영화다.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배급 쇼박스)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로, 나홍진 감독이 기획 및 제작을 한 영화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고 곡성은 코미디 수준이라는 < 랑종 > 예고편. 오는 14일 개봉하는 '랑종'은 13일 4시 35분 기준 오후 실시간 예매율 46.7% (8만 9851명)를 기록, 현재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는 '블랙 위도우' (28.8%)와 큰. 태국 사람들은 귀신의 존재를 믿는 경향이 강하다.
아이즈 와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사진='랑종' 스틸컷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석 달 간의 이야기를 담은 '랑종'은 태국 샤머니즘(무속 신앙)을 소재로 한다. '랑종'의 연출을 맡은 태국의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나홍진 감독과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영화는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의문과 긴박감 있는 전개로. 아이즈 와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디테일'의 나홍진, '호러'의 반종이 만나 공포의 한계치를 넘어선 영화 '랑종'. #광고 곡성은 코미디 수준이라는 < 랑종 > 예고편.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을 모시는 무당 님(싸와니 우툼마)과 이유 모를 빙의 증세를 보이는 조카 밍(나릴야 군몽콘켓)을 관찰하는 초반부만 해도 영화는 제법 다큐처럼 잔잔하다. 개봉 2021.07.14 장르 공포/스릴러/드라마 국가 한국, 태국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131분 '곡성' '황해' '추격자'를 연출한 나홍진 감독이 제작자로 참여하고 '피막', '샴', '셔터' 등을 연출한 태국 대표 감독 방종 피산다나쿤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랑종'은 무당이라는 뜻의 태국어 단어로, 태국 산골마을 속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해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태국 사람들은 귀신의 존재를 믿는 경향이 강하다. 신내림 문화, 귀신 등 우리나라의 무속신앙과 비슷하다 알려져있다. 오는 14일 개봉하는 '랑종'은 13일 4시 35분 기준 오후 실시간 예매율 46.7% (8만 9851명)를 기록, 현재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는 '블랙 위도우' (28.8%)와 큰.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오컬트 호러 영화다. 특히 '랑종'은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제작에 참여해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해외에서도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는 작품이다. 태국 사람들은 귀신의 존재를 믿는 경향이 강하다. 2016년 개봉한 '곡성'으로 오컬트 장르의. '랑종'은 무당이라는 뜻의 태국어 단어로, 태국 산골마을 속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해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랑종>은 태국의 무당과 그 후손을 취재하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을 취한다. 아이즈 와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은 8일 오후 화상을 통해 스타뉴스와 만나 '랑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태국 사람들은 귀신의 존재를 믿는 경향이 강하다.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제작 노던크로스)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영화 '랑종'은 '곡성' (2016)의 나홍진 감독이 쓴 시나리오를 데뷔작 '셔터' (2004)와 태국 흥행작인 '피막' (2014)으로 스타 감독 반열에 오른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을 맡은 공포물이다. 시사회로 영화 '랑종'을 본 관객들이 영화 특유의 공포감에 대해 후기를 남겨 영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다. 영화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한국으로 치면 ' 무당 '.
오는 14일 개봉하는 '랑종'은 13일 4시 35분 기준 오후 실시간 예매율 46.7% (8만 9851명)를 기록, 현재 흥행 1위를 달리고 있는 '블랙 위도우' (28.8%)와 큰. <랑종>은 태국의 무당과 그 후손을 취재하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을 취한다. 신내림 문화, 귀신 등 우리나라의 무속신앙과 비슷하다 알려져있다. '랑종'은 태국 산골 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작품이다. '랑종'은 영화 내내 찜찜함과 불쾌함이 발끝에 들러붙기 시작해 점차 몸을 타고 스멀스멀 올라와 결국 인간이 가진 믿음과 인간이란 존재의 악한. 나 감독이 제작을 맡고, 태국에서 100% 촬영되며 글로벌 프로젝트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배급 쇼박스)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로, 나홍진 감독이 기획 및 제작을 한 영화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랑종'은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제작에 참여해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해외에서도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는 작품이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가문의 대를 이어 조상신을 모시는 무당 님(싸와니 우툼마)과 이유 모를 빙의 증세를 보이는 조카 밍(나릴야 군몽콘켓)을 관찰하는 초반부만 해도 영화는 제법 다큐처럼 잔잔하다.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한 영화 '랑종'이 밀착 기록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시사회로 영화 '랑종'을 본 관객들이 영화 특유의 공포감에 대해 후기를 남겨 영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다. '랑종' 2016년 개봉한 공포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이목을 끈 영화다. 나릴야 군몽콘켓(밍) 싸와니 우툼마(님) more 영화 <랑종(가제)>은 2021년 전세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고 곡성은 코미디 수준이라는 < 랑종 > 예고편.
태국에 가면 곳곳에 보이는 작은 사당들이 많은데, '싼. 영화 '랑종'을 연출한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42)이 수위에 대해 언급했다. '곡성' '황해' '추격자'를 연출한 나홍진 감독이 제작자로 참여하고 '피막', '샴', '셔터' 등을 연출한 태국 대표 감독 방종 피산다나쿤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나홍진 감독, 신작 '랑종' 확정.태국 천재 감독과 손 잡았다(공식) 일간스포츠 입력 2020.09.23 08:14 나릴야 군몽콘켓(밍) 싸와니 우툼마(님) more '랑종'은 영화 내내 찜찜함과 불쾌함이 발끝에 들러붙기 시작해 점차 몸을 타고 스멀스멀 올라와 결국 인간이 가진 믿음과 인간이란 존재의 악한. 특히 '랑종'은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제작에 참여해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해외에서도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는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의문과 긴박감 있는 전개로.
2016년 개봉한 '곡성'으로 오컬트 장르의.
상세 편집 '불교국가로 유명한 태국이지만, 동시에 여전히 전통적인 토속 신앙을 믿고 있는 주민들이 많다고 한다. 영화 <랑종(가제)>은 2021년 전세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오컬트 호러 영화다. <랑종>은 태국의 무당과 그 후손을 취재하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을 취한다. #광고 곡성은 코미디 수준이라는 < 랑종 > 예고편. '랑종'은 태국어로 '영매'라는 뜻으로,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태국 산골마을 무당 가문이 겪는 세 달 간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태국 사람들은 귀신의 존재를 믿는 경향이 강하다. 우리나라에선 매우 독특하고 생소하지만 태국에서는 종종 영화나 연극 소재로 쓰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랑종' 2016년 개봉한 공포 영화 '곡성'의 나홍진 감독이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이목을 끈 영화다. 영화 '랑종'을 연출한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42)이 수위에 대해 언급했다. 2016년 개봉한 '곡성'으로 오컬트 장르의.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제작 노던크로스)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0 Komentar